신청

HOME > 신청 > 참가신청공지

[17.06.27] 콩쿠르 공지사항

작성일
2017-06-27
작성자
운영자
조회
1787
  • 첨부파일.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안녕하세요. 제주 국제관악제 조직위원회입니다.

제주국제관악콩쿠르 사무국에서 참가자 여러분께 공지사항 알려드립니다.
콩쿨 참가자 분들은 아래의 세부사항 확인하시고, 위 사항에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, 7월 7일 이전까지 ①제주국제관악제 홈페이지(http://www.jiwef.org)으로 접속하셔서 콩쿠르 신청 Q&A에 글 남겨주시거나 ②사무국으로 전화 (064)722-8704,710-3494 부탁바랍니다.

1)숙박 관련
-숙박여부 : 사무국 측에서 준비한 숙소(한라대학교 기숙사) 이외의 장소에서 숙박하는 경우

2)개인반주자 관련
-개인 반주자와 동행하는 경우

3)입도, 이도 관련
-입이도 미작성 :  입도 예정일, 이도 예정일을 시스템에 아직 입력 안 한 경우

4)프로필 관련
-프로필 혹은 프로필 사진 미작성한 경우

5)입금 관련
-미송금, 부분송금의 경우 : 해외에서 송금 할 경우,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 수수료는 저희 측에서 부담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현재 입금하였으나 200달러가 안 되어 참가 승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부분입금자, 미입금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개별 공지 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.

- 또한 모든 사항은 홈페이지 Q&A를 통해서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. 또한 개별 공지 사항은 제주 국제관악제 홈페이지> 콩쿠르 신청조회> 개별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위 공지사항에 따른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시, 사무국 측 임의에 따라 숙박, 반주자. 리허설 순서가 결정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제주 국제관악콩쿠르 사무국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꼭 전체공지와 개별공지를 확인하신 후, 안내를 숙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
이전글
[17.06.27] INFORMATION for Competition
다음글
※ 호른 참가자 안내